안녕하세요
Windows 10 의 경우 업데이트는 자동업데이트가 대부분입니다.
예전에는 업데이트의 경우 사용자 측에서 절대적으로 조절이 가능 했었으나, 이제는 일반적인
설정으로는 사용자가 조절을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직장에서 Office 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Windows 가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Office업데이트 는 따로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Windows 10 에서는 Office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아래 옵션을 변경 하셔야 합니다.
1. 윈도우 10 왼쪽아래 아이콘을 클릭 및 톱니바퀴 부분을 눌러 줍니다.
2. Windows 설정 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 을 눌러주세요
3. 업데이트 및 보안 부분 맨 아래 고급옵션 을 눌러 주세요
4.아래와 같이 Windows 업데이트 시 다른
Microsoft 제품 업데이트 검색 을 Enable 해줍니다.
그 후 업데이트를 다시 시도하면 그동안 정체 되어있던 Office 업데이트가
한꺼번에 좌라락 뜹니다.
감사합니다
'기술지원자료 > Office, Windo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4057903 failed hang hyper-v vm kb4057903 error (0) | 2018.10.03 |
---|---|
DUMP 분석 - Windbg 다운로드링크 및 설치 (2) | 2018.09.30 |
Windows Server 사설인증서 sha1 에서 sha2 로 변환 (0) | 2018.09.05 |
서피스 Office 구성 에러 (0) | 2018.09.05 |
EventID 6008, EventID41, EventID1001 무한 재부팅 증상 - V3 에러 나옴 (0) | 2018.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