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곳은 염창역 부근 목2동시장골목 부근의 더착한김밥 입니다.


흑룡태권도 도장 건너편에 있습니다.
조그마한 김밥집인데 예전에 다른곳에서 장사를 하시다가 오셨다고 하네요.. 여긴 김밥이 맛있는데 밥양이 적습니다.
오늘은 김밥대신 다른걸 먹으러 왔다는...

밖에서 보는 매장입니다 - 조그마한 김밥집이죠


개인적으로 좋은게 재료가 좋습니다.


여기 주방장은 후덕하게 생긴 젊은남자인데 아들같기도 하고... 아닌거같기도 하네요..
아무튼 전 잔치국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찍으려 했는데.. 맛있습니다...ㅎ


우동은 그냥그런맛


기본반찬입니다.


분식집답게 메뉴가 다양합니다. 가격도 착하네요


돈가스 시켰는데 별로 맛없네요..


단촐하게 나왔는데 밥은 많이 주네요 ㅎㅎ


나름 피규어를 좋아하는 분이 계신듯..


한쪽면에서 김밥을 마시는데 뚜껑이 열려있는건 밥이 없기때문....ㅎㅎ


총평
1. 잔치국수가 얼큰하니 속이 풀리는 맛입니다.
2. 김밥은 오늘 소개에 없지만 맛있어요
3. 아주머니가 홀에 계신데 친절하니 좋습니다

단점
파리가 있네요.. ㅎㅎ 문을 열어놔서 들어온듯

+ Recent posts